아이티이지(ITEASY), 김태균 출연 TV광고 공개…전 고객 사은품 이벤트
아이티이지(ITEASY), 김태균 출연 TV광고 공개…전 고객 사은품 이벤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ITEASY)가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

아이티이지는 8년 연속(2013~2020) IDC/클라우드 부문 랭키닷컴 1위(인증번호: 제 2021-KWEB-C6KP6호)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리뉴얼 브랜드로 방송인 김태균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성공을 위한 IT 서비스를 소개한다는 내용으로 초고속 서버, 고성능 클라우드, 확실한 보안 등 모든 IT 서비스를 한번에, 한 곳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상파 및 케이블뿐만 아니라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아이티이지의 경쟁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계획”이라며 “TV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티이지는 한달 간 TV광고 속의 서비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한 전원에게도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파격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서버호스팅 60%할인 △클라우드서버 50% 할인 △MS SQL 76%할인 △클라우드 30일 무료 △M365 반값 △카카오 메시지 300건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클라우드 산업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이제는 아이티이지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들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