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 해양환경공단 ’업무포털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온더아이티, 해양환경공단 ’업무포털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8.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통합 포털서비스 제공
통합 인증 솔루션 적용 통한 연계 시스템과 접근 편의성 개선
온더아이티 로고
 온더아이티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지식 기반의 협업솔루션 및 업무매뉴얼시스템 구축 전문기업인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해양환경공단에 ‘업무포털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본 사업은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新 포털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용자간의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향후 내/외부 업무환경의 변화를 고려한 유연한 시스템 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더아이티는 국내외 다수의 고객사에 업무포털 시스템의 안정적인 구축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양환경공단의 체계적인 프로세스 정립 및 기존 내/외부 업무시스템과의 기능을 연계한 통합 업무포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포털 시스템 구축’을 통해 해양환경공단은 업무 영역별 목적에 맞는 편리한 업무수행과 통합검색 기능의 고도화로 업무정보의 공유 및 활용이 극대화 될 예정이다. 또한 전자결재/메일/인사시스템 등 총 20여개의 사내 시스템과의 SSO 연계 적용을 통한 내부 업무시스템의 접근 개선과 함께 쪽지보내기 및 메신저 서비스 제공으로 임직원간 비대면 협업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더아이티의 이병구 대표는 “당사는 ‘업무포털시스템’의 특화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해양환경공단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용한 ‘맞춤형 업무포털시스템’을 구축하여 사용자의 업무 편의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킨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조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