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창립 20주년…"글로벌 DaaS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틸론, 창립 20주년…"글로벌 DaaS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8.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연결’ 스마트 업무환경 ‘하이퍼워크’ 시대 선도
틸론이 창립 20주년 케이크 커팅식을 갖고 있다.
틸론이 창립 20주년 케이크 커팅식을 갖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틸론(대표 최백준·최용호)이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이 자리에서 최백준 틸론 대표는 "'스마트워크를 넘어 하이퍼워크 시대를 선도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DaaS(Desktop as a Service)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코로나19와 같이 계획과 예측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에서는 갑자기 발생하는 위급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 업무환경이 필요하며 틸론은 지난 20년간의 클라우드 가상화 기술 개발 및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초연결’ 업무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하이퍼워크 시대를 선도해 나아가겠다는 것이다.

온라인으로 개최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틸론은 2001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외산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며 국내 클라우드 가상화 시장을 지켜온 지난 시간과 업적을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틸론 최백준 대표는 “’너무 사소해서 땀 흘릴 만한 가치가 없는 일이란 존재하지 않으며 실현되기를 바라기엔 너무 큰 꿈이라는 것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틸론 정신과 자세로 전 임직원이 함께하여 스무살의 틸론이 퀀텀점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지난 20년간 우리가 사실이라고 믿는 것과 가능하다고 믿는 것은 모두 사실이 되었고 가능한 것이 되었듯이 지금까지와 같이 전임직원이 틸론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공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틸론의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도 공개했다. 지난 2001년 선정된 ’Canvas of Your Dream’과 2011년 선정된 ‘Bring Your Own Dream’에 이어 틸론이 2021년 새롭게 선정한 캐치프레이즈는 ‘Your Dream Starts Here’로 전임직원이 틸론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