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 ‘KASSETTE’ 판매 시작
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 ‘KASSETTE’ 판매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8.0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KASSETTE’를 체험하고 있다.
모델들이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KASSETTE’를 체험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본격적인 판매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 

사전 예약판매로 완판된 ‘KASSETTE’는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에게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불러일으킨 아이템으로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추가 구매 및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 등 시장 호응에 힘입어 다시 판매하게 됐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 ‘Rewind:Blossom’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백현(EXO), 도영(NCT), 아이즈원, 어반자카바, 산들, 다비치 강민경, 하성운, 원슈타인, 박문치, 유승우 포토 카드와 포스터 ▲EXO 백현, NCT 도영,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캘린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MZ세대 취향 저격 감성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공감하고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