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패스' 운영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패스' 운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8.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 서비스를 지원하는 '2022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본 과정은 내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까지 강의기간을 연장해준다. 제20회 시험에서 최종 합격한 이에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무제한 강의 지원 시스템과 수강료 환급 혜택으로 1년에 한 번만 진행되는 정기시험에 대한 수험생의 부담을 낮추고자 마련한 강좌"라고 소개했다.

이어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와 지난해 수강생 만족도 조사를 반영하여 과목별 정통한 교수진 라인업을 꾸렸으며 기초부터 실전 대비까지 체계적인 합격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22년도 과목 개편 사항을 담은 강의로 사회복지 서비스업 확대, 복지부 예산 증가, 사회복지사 인력수급 등 최신 시험 이슈도 안내한다. 4단계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진행하며, 자체 제작 통합이론서 교재를 활용한다. 8개 영역 이론을 압축한 교재로 2년 3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해 중심 수업을 목표로 연계 개념과 다양한 사례를 알려주며 단원별 핵심 주제를 잡아준다. 실전 대비 연습용으로 '합격예측모의고사'도 전원 무료 제공한다. 수험생은 성적리포트로 과목별 약점을 파악하며 '5개년 기출해설 특강'으로 복습할 수 있다. 교수님과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에게 학습 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