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패스오더와 손잡고 프로모션 진행…고수준 고객 경험 제공
블루샥, 패스오더와 손잡고 프로모션 진행…고수준 고객 경험 제공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8.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타랩과 부산 프랜차이즈 카페 '블루샥'이 패스오더 도입 및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으로 블루샥은 스마트오더인 '패스오더'를 도입함으로써 비대면 주문 채널을 추가 확보했다. 또한 양사는 지난 6월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여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상호협력했으며 해당 이벤트로 블루샥은 기존 고객 만족도 향상뿐만 아니라 신규고객 유입 효과를 거뒀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김 모 씨는 “블루샥은  좋아하는 카페인데 이번 이벤트 덕분에 행복한 월요일을 시작할 수 있겠네요”라는 후기를 남겼다. 박 모 씨는 “처음 와보는 카페인데, 100원 이벤트로 싸게 먹었어요. 이번 계기로 여기 커피 찜입니다”라는 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벤트 당일에도 고객들의 반응은 높았으나,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이벤트 이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증가 효과가 있었다.

패스오더는 블루샥 뿐만 아니라 하삼동 커피, 카페 051 등 부산 프랜차이즈 카페를 중심으로 시작하여 메가커피, 쥬씨 등과 같은 전국 카페 브랜드와 빠른 속도로 제휴를 맺으며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한편, 2022년 최저임금이 시간당 9,160원으로 결정되면서 소상공인의 인건비 고민이 깊어짐에 따라 최근 패스오더 도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현재 패스오더를 도입할 경우 3개월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한다. 주문건당 중개수수료 0%, 카드수수료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자영업자의 스마트오더 도입 부담을 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