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RPA 부문 리더로 선정
유아이패스,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RPA 부문 리더로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8.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이패스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RPA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유아이패스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RPA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유아이패스가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리포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유아이패스는 18개의 RPA 공급업체 중 실행 능력 면에서 3년 연속 가장 뛰어난 업체로 평가받았다. 유아이패스는 AI 기반 자동화와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관리 및 거버넌스 기능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특히, UI와 API의 최적의 조합을 통해 유연한 프로세스를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엘레멘트를 인수했다. 또한 여러 SI 기업을 비롯해, 태블로나 스마트시트 등 기업 자동화 규모 확산 및 효율성 증대를 돕는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다. 

다니엘 디네스 유아이패스 공동 설립자이자 CEO는 "유아이패스가 3년 연속 시장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AI 기반 자동화와 강력한 파트너 생태계와 같은 강점 덕분"이라며, “유아이패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과 함께 발맞춰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엔드투엔드 및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용 자동화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