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온라인 공식판매점 블루원은 오는 8월 1일 오후 8시부터 롯데홈쇼핑에서 LG전자 신제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G TONE-TFN9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6일 새롭게 출시된 LG TONE-TFP9는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라고 하더라도 LG TONE-TFN9의 크래들과 AUX 단자를 케이블로 연결하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Plug&Wireless’ 기능을 새로이 선보였다. 더불어 2020년 출시한 LG HBS-TFN7 에서도 볼 수 있었던 UVnano케어 모드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10분에서 5분으로 케어 시간은 단축하면서 유해세균 99.9% 살균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두 기술 모두 다중이용시설에서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고 또 살균하는 기술로서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1일 오후 8시에 진행될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LG공식판매처 블루원은 밝혔다.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LG룸앤TV(34만원 상당), 아미 반팔티(13만원상당), 에어서클 핸디 선풍기(1만2천원상당)을 준비하였으며, 이 외에도 런칭 기념으로 제작한 기프트 박스 내 제품과 케이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구매인증시 스타벅스 2만원권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나이키 힙색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차콜 블랙과 펄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하가는 24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