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은행권 취업 우대 신용분석사 시험 대비 교재·인강 제공
해커스금융, 은행권 취업 우대 신용분석사 시험 대비 교재·인강 제공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07.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10/16(토) 신용분석사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한국금융연수원 주관으로 시행되는 신용분석사 자격 시험은 1부/2부로 나눠지며, 회계 파트와 금융 파트가 만나 금융 자격증 중에서도 높은 난이도에 속한다. 신용분석사는 금융권•은행권 취업 시 우대받는 자격증으로 취업준비생부터 은행권 현직자까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자격증인 가운데, 신용분석사 현금 환급, 신용분석사 시험 과목 등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해커스금융에서는 ‘신용분석사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을 오픈했다.

‘신용분석사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은 합격만 해도 수강료 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석 합격 시 3배로 환급해준다. 불합격하더라도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보장반’을 오픈하여 내년 첫 시험 일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온라인 모의고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개정판 교재(*교재 포함 구매 시) △1부 적중예상 파이널 특강/2부 종합사례 특강(*교재 포함 구매 시) △기초회계특강 △말 문제 특강 △핵심용어집(*PDF, 합격보장반 한정) △인강 2만 원 할인 쿠폰(*퀴즈 이벤트 참여 시)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들 중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말 문제 특강과 비전공자를 위한 신용분석사만의 기초회계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신용분석사 수험생들의 독학을 돕는다.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개정판 교재로 진행되는데, 핵심 이론과 핵심 문제가 수록되어 중요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출제 비중별 학습으로 학습 시간을 단축시키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도 수록되어 있다.

해커스금융은 수강후기 1위 정윤돈,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를 비롯한 스타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정윤돈 교수는 쉬운 예시를 들어 비전공자도 어려움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며, 원재훈 교수는 어려운 개념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강의로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신용분석사 학습 정보, 2021년 자격증 시험 일정 및 자격증 인강에 대한 정보는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산세무 1급·2급 및 전산회계 1급·2급 자격증 시험 독학생을 위해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김장현 교수가 진행하는 AFPK 수강료 환급반(인강)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재경관리사, 투자자산운용사, 테셋(TESAT), 매경테스트 등의 강의를 제공해 금융 자격증 단기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