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웍스, 사회적 가치 성과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 2020’ 발간
테스트웍스, 사회적 가치 성과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 2020’ 발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7.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웍스는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 2020'을 발간했다.
테스트웍스는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 2020'을 발간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테스트웍스(대표 윤석원)는 기업 성장과 함께 일궈 낸 사회적 가치 창출과 그간의 활동 총체를 담은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 2020(Social Value Impact Report 2020)’을 발간한다고 27일 밝혔다.

테스트웍스는 IT 기술 기반의 사회적기업이자 소셜벤처 기업으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최초로 소셜 밸류 임팩트 리포트를 발행했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테스트웍스는 지난 2020년 말을 기준으로 자사의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한 디지털 일자리 창출 및 디지털 보상, 교육 서비스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사회적 가치로 환산한 데이터를 공개한다.

테스트웍스 윤석원 대표는 “자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사회 다양한 계층의 무한한 잠재력을 공정한 기회와 포용적 고용으로 일깨우며 기업의 새로운 성장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며, “최신 화두인 ESG의 ‘S(Social)’는 다양성에 기반하며, 다양성을 인정하는 것에서 창의력이 시작되고, 그것이 곧 경쟁력이 됨을 보여주고 있다. 기술과 사람의 다양성이 보장되어야 지속 성장이 가능하며 기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