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1:1 인공지능 토익학습 어플 빅플 등 콘텐츠 선봬
해커스인강, 1:1 인공지능 토익학습 어플 빅플 등 콘텐츠 선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7.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동안 하반기 취업스펙이나 교환학생 영어성적 등을 준비하기 위해 토익(TOEIC)공부를 하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지속되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토익을 독학하려는 수험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토익인강, 토익교재로 추천받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는 토익시험에서 오답률이 높은 문제만 골라서 공부할 수 있는 1:1 인공지능 토익튜터 ‘해커스토익 빅플(Bigple)’ 어플을 제작하고 매달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에서 제작한 인공지능 토익튜터 빅플 어플은 해커스토익 교재 문제를 스마트폰 OMR로 풀고, 본인의 총점/유형별 점수/강점·약점 분석 결과 및 연계 인강 추천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어플이다.

16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토익인강 1위 해커스의 컨텐츠가 집약된 토익솔루션 어플로, 토익어플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학습자들은 빅플 어플을 통해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토익을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틀린 문제만 집중적으로 학습해 단기간에 성적을 올릴 수 있다.

해당 어플은 40일/70일/100일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커스인강 홈페이지에서 빅플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시 △토익 모의고사+해설 강의 △인강 2만 원 수강 지원금 △최신 토익 필수보카 300 (PDF) △토익 기출트렌드 (PDF)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학습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 후기 작성만 해도 14일 무료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고, 블로그/카페/SNS에 리뷰 작성 시, 가이드라인에 따라 기본 10일에서 최대 30일까지 빅플 무료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에서는 매달 운영되는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를 통해 토익 준비생의 실전 대비를 돕는다. 토익 모의고사를 신청하는 사람에게는 △해설강의 △토익 인강 할인쿠폰 △기출분석 자료집 PDF+강의 △스타강사 한승태 LC 비법강의 등이 제공되고, 온라인, 오프라인 두 종류로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따라 응시할 수 있다. 참고로,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신청하는 경우 <해커스 최신토익 기출보카 300> PDF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 공부법,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토익 문제집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