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전력 공급업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확대
아비바, 전력 공급업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7.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 발전 및 유틸리티 기업의 효율성, 신뢰도 증대 지원
아비바 로고
아비바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고 디지털 기반 기업으로 새롭게 발돋움해 나가는 전력 공급업체를 위한 지원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비바는 전력 공급망 내 다양한 분야에 걸쳐 보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전력 공급업체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전력 공급업체가 운영 비용과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도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비바는 전 세계 주요 전력 발전 및 공급 고객사와 함께 혁신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왔다. 많은 고객사들이 아비바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해 직원의 안전 및 효율성 향상, 발전소 신뢰도 개선, 리스크 감소, 생산량 증대, 비즈니스 성과 개선 등의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아비바의 에브게니 페도토브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총괄 겸 SVP는 “아비바 솔루션은 기업이 기술을 통해 탄력성, 신뢰성,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력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이는 향후 몇 년간 더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궁극적으로 에너지가 생산, 제공, 소비되는 방식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