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3년 연속 ‘HPE 올해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 수상
컴볼트, 3년 연속 ‘HPE 올해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7.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는 3년 연속 ‘HPE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을 수상했다.
컴볼트는 3년 연속 ‘HPE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HPE 디스커버 2021’ 행사에서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가 주관한 ‘2021 그린레이크 모멘텀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6일 발표했다.

HPE 2021 파트너 어워드는 HPE 파트너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뛰어난 고객 만족도 및 지속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파트너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주력, 상호 이익 증대 등에 대한 파트너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수상 기업은 재무적 성과 및 솔루션의 우수성, 상호 고객 대상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실적 달성 여부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조지 호프 HPE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 총괄 책임자는 “HPE는 성공적인 상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동시에 파트너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이고 탄탄한 파트너십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존 터배리스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 조직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가 3년 연속으로 HPE의 최고 파트너로 선정됐다. 컴볼트와 HPE는 파트너 중심 비즈니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