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국내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유재성 한국지사장 선임
퓨어스토리지, 국내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유재성 한국지사장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7.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로고
퓨어스토리지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1분기 국내 비즈니스 성장률과 함께 한국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모멘텀을 발표했다. 

IDC의 2021년 1분기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트래커에 따르면, 국내 스토리지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7.1% 성장했으며, 퓨어스토리지는 같은 기간 현대적인 올플래시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두 배 이상의 성장률인 34.8%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퓨어스토리지는 이와 같은 성장세에 발 맞춰 국내 성장 기반을 확고히 다지기 위해 유재성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유재성 지사장은 마이크로포커스, CA테크놀로지스, VM웨어 및 마이크로소프트 등 다양한 다국적 IT 기업에서 15년 이상 한국법인 수장을 역임했다.

앤드류 소티로풀로스 퓨어스토리지 아시아 담당 VP는 “퓨어스토리지는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유연한 소비 모델, 데이터 분석과 보호, 컨테이너 및 인공지능 등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선두를 점하고 있으며 국내 많은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며 “글로벌 IT 기업들의 클라우드, 데브옵스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사업들을 훌륭하게 이끌어 온 유재성 지사장과 함께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성장세를 가속화 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재성 지사장은 오는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2021’ 컨퍼런스를 통해 고객들과 처음 대면할 예정이다.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는 국내 IT 전문가들이 최신 데이터 트렌드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연례 행사로,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비즈니스의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및 데이터 전략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