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니퍼네트웍스, 김임식 전무 등 임직원 7명 승진 임명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김임식 전무 등 임직원 7명 승진 임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7.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임식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전무
김임식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전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가 2021년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2021년 승진 인사에는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서비스 프로바이더(SP) 사업본부 전체 총괄을 맡고 있는 김임식 전무를 비롯해 엔터프라이즈 및 파트너 사업본부 오준교 이사, 기술영업본부 서한석 이사 등 총 7명의 임직원을 승진했다.

이번에 승진한 김임식 전무는 24년간 텔레콤 부문 영업에 집중해 왔다. 1997년 쌍용정보통신에서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줄곧 서비스 프로바이더 영업 한 길에만 몸담아 왔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에는 2010년 11월 입사해 LG U+ 세일즈, KT 세일즈를 거쳐 2015년부터 서비스 프로바이더 사업 전체를 총괄하고 있으며, 올해 인사에서 같은 보직의 전무로 승진했다.

채기병 한국주니퍼네트웍스 대표는 “이번에 승진한 임직원들을 포함해 강력한 역량을 갖추고 있는 한국주니퍼네트웍스만의 맨파워를 기반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사 승진 △엔터프라이즈 및 파트너 사업본부 오준교 △기술영업본부 인프라 솔루션팀 서한석
◇부장 승진 △기술영업본부 테크니컬 솔루션팀 신성오 △엔터프라이즈 및 파트너 사업본부 오준교 △기술영업본부 인프라 솔루션팀 서한석
◇부장 승진 △기술영업본부 테크니컬 솔루션팀 신성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