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전국대학IT관리자협의회 세미나서 ‘엑스빌더6’ 발표
토마토시스템, 전국대학IT관리자협의회 세미나서 ‘엑스빌더6’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7.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이 전국대학IT관리자 협의회 세미나에서 ‘엑스빌더6’를 발표하고 있다.
토마토시스템이 전국대학IT관리자 협의회 세미나에서 ‘엑스빌더6’를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지난 6월 30일부터 3일간 제주도에서 개최된 ‘전국IT관리자협의회 춘계 심포지엄’에 참가해 자사 주력 제품인 엑스빌더6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다양한 IT 업체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IT동향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전국 67개 대학 전산 담당자가 참가했다.

이날 토마토시스템은 대학정보시스템 구축 시 표준화의 중요성과 문제점 및 해결 방안 등을 공유하고, 자사 UI/UX 개발플랫폼 ‘엑스빌더6’의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또한 UI/UX 개발플랫폼 선택 기준을 제시하며, 참관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엑스빌더6의 차별화된 기능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도입 효과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토마토시스템 교육사업본부 김재혁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원격교육과 신기술을 이용한 에듀테크 시장이 확대되면서 UI/UX 개발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업무 환경의 빠른 변화속에서 시대적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는 강력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서 엑스빌더6는 최적합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