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오, 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심플리오, 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7.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리오가 국내 H&B 스토어 랄라블라의 전국 매장에 주요 제품들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심플리오는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하는 일상 제품들을 더 건강하게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뷰티 및 퍼스널케어, 리빙 제품들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설페이트 계열의 합성 계면활성제와 합성 보존제 대신, 인체에 자극이 적고 보다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들을 사용하는 한편, 동물실험 반대 인증 획득, 친환경 포장재 사용 확대 등에 적극 참여해 의식있고 윤리적인 소비를 장려하고자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리오의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특히 여름철에 더 판매량이 증가하는 헤븐리 샤워젤, 헤븐리 바디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 4종으로 먼저 시작되며, 내달 중으로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들로까지 확장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심플리오는 “이제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랄라블라는 심플리오 기념 입점 행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의 가까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