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아카데미, 전문적·체계적인 시스템 갖춘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운영
퍼스트아카데미, 전문적·체계적인 시스템 갖춘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운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7.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이어온 취업난에 전문직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바리스타나 제과제빵사 등의 요리 관련 직업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직업뿐만 아니라 취미 활동으로 바리스타 자격증이나 제과제빵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이들도 증가하면서, 전문 교육기관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퍼스트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퍼스트바리스타학원과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을 운영하며, 전문성을 갖춘 바리스타와 제과제빵사를 양성하고 있다.

퍼스트아카데미에서는 자격증 과정부터 강사양성 과정, 바리스타 및 베이킹 과정, 창업 교육까지 바리스타와 제과제빵 분야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실습 중심의 소수 정예 수업으로 진행한다.

전국 30개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학원으로 자격증 공식 실기시험장으로 지정돼 있어 교육을 받았던 장소에서 바로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으며, 실제 실기 감독관이 직접 수업을 진행해 자격증 시험에 최적화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격증 불합격 시 무료 재응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취득 시까지 교육과정을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다.

특히,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의 경우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과 국제 EUCA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축해, 다양한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수요 기반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국비지원 교육과정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어, 수강료 부담 없이 원하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들에게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페와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더했으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지점이 교통편이 편리한 위치에 입지해 방문이 용이하다.

퍼스트아카데미 관계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춘 퍼스트바리스타학원과 퍼스트제과제빵을 통해 역량 있는 요리 인재를 양성하며, 대표 코리아 요리학원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과정별로 베테랑 전임강사를 배치해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1:1 실습을 통한 맞춤 교육으로 만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바리스타학원과 제과제빵학원을 운영하는 퍼스트아카데미는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브 브랜드 어워드) 교육(바리스타∙제과제빵) 부문 수상을 하며 우수 브랜드로 발돋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