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전 세계 엔드포인트·서버보안 시장 점유율 1위
트렌드마이크로, 전 세계 엔드포인트·서버보안 시장 점유율 1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7.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C 2020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용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점유율 현황
IDC 2020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용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점유율 현황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IDC가 발간한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용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점유율 보고서 2020’ 조사결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트렌드마이크로를 포함한 27곳의 최상위 벤더 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을 공개했다.  IDC 보고서에 따르면,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2020년 10.5%의 시장 점유율과 약 8억 6천만 달러(약 9천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서버 보안 부분에서도 21.1%의 전체 시장 점유율과 함께 17.7%의 성장률을 보였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8년간 IDC 서버 보안 시장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서버 보안 영역에서 물리, 가상,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컨테이너 보안을 위해 최적화된 단일 제품으로 다양한 위협 방어 기술을 제공해왔다. 또한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최고의 리더로 검증된 서버 보안을 통해 고객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버를 안전하게 보호한다”며, “트렌드마이크로의 올인원 보안 솔루션인 에이펙스 원은 EPP 및 EDR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에 대응하고 인공지능 머신러닝 기반의 엔드포인트 보안을 통해 고객 엔드포인트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