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새로운 습도 센서 제품군 발표
TI, 새로운 습도 센서 제품군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6.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악한 환경과 오염물질로부터 고수준 신뢰성과 내장된 저항기능 제공
TI가 열악한 환경과 오염물질로부터 신뢰성과 내장된 저항기능을 제공하는 습도 센서를 출시했다.
TI가 열악한 환경과 오염물질로부터 신뢰성과 내장된 저항기능을 제공하는 습도 센서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TI코리아(대표 박중서)는 신뢰성과 정확도, 최저 전력 소비량, 감지 요소에 대한 내장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습도 센서 제품군의 첫 번째 디바이스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HDC3020과 HDC3020-Q1은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습기로 인한 잠재적인 손상에 견디거나 시간이 지나면서 변화하는 수증기 조건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산업용, 차량용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습도는 자동차, 가전기기, 의료 장비 같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시스템 성능과 제품 수명에 영향을 미친다. 운송 및 보관 과정의 식료품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안개로부터 차량 카메라를 보호하고, 건물 내의 공기질을 관리하고 순환시키는 것에 이르기까지 신뢰성과 안전성은 향상시키면서 보다 편안한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수요와 함께 상대습도(RH) 센서 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기존 RH 센서와 비교했을 때 장기적인 오류 감소와 함께 개선된 상대 습도 측정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HDC3020 및 HDC3020-Q1은 열악한 조건에서 데이터 무결성 을 보존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자연적 노후, 환경적 요건 또는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서 발생되는 드리프트 에 적응할 수 있는 통합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