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드버드, 한국 비즈니스 총괄에 이상희 신임 대표 선임
센드버드, 한국 비즈니스 총괄에 이상희 신임 대표 선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6.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희 센드버드 대표
이상희 센드버드 대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센드버드가 아시아태평양지역 본사(APAC HQ)인 한국 비즈니스 총괄에 이상희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상희 대표는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경영 컨설팅 회사인 맥킨지앤드컴퍼니에서 여러 다국적 기업 뿐만 아니라 서울시 등 정부 기관을 위한 경영 및 글로벌 소싱 전략 컨설팅 분야에 경력을 쌓았다. 이후 티몬 전략팀의 핵심 멤버로서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기업에서의 경험을 쌓으며 데이터 기반의 기업 전략 수립과 M&A 수행에 담당했다.

앞으로 이상희 대표는 한국 비즈니스 총괄로서 센드버드의 국내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임직원들을 위한 비전과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한편, 김동신 공동 창업자는 샌머테이오 본사에서 센드버드의 글로벌 사업 대표로서의 역할을 지속하게 된다.

이상희 대표는 “비대면 시대를 맞아 모바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센드버드도 국내외 사업 규모에서 급격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며 “한국은 센드버드의 운영 및 기술개발을 이끄는 구심축이자 핵심 거점인 만큼, 한국 총괄로서 앞으로 국내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직원들에 초점을 맞춘 사업 전략과 비전으로 팀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