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딜리셔스에 클라우드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베스핀글로벌, 딜리셔스에 클라우드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6.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딜리셔스(대표 김준호)에 ‘클라우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4일 밝혔다.

패션 B2B2C 서비스 기업 딜리셔스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온라인 커머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자 다양한 서비스와 레퍼런스를 보유한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이전을 선택했고, 안정적인 이전·구축 운영을 위해 국내외에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면서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베스핀글로벌과 함께 클라우드 딜리버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딜리셔스는 클라우드 도입 초기 경험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트러블슈팅이나 최적화 등에 곤란을 겪었고 서비스 성장에 따라 비용에 대한 부담도 점차 컸는데, 베스핀글로벌에서 사전에 필요할 만한 서비스, 솔루션 등을 미리 제안해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구축하고 안정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타 회사에 비해 더 좋은 조건의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받아 인프라 비용 절감 효과도 얻었다.

이용화 딜리셔스 CTO는 “베스핀글로벌은 풍부한 클라우드 프로젝트 경험과 확실한 전문역량을 보유한 회사라서 선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안해서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박종훈 베스핀글로벌 사업부장은 “국내외 수많은 클라우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얻은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통해 나날히 사업을 확장하는 신상마켓이 안정적으로 본연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