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랩,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확장
깃랩,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확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깃랩 인증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과 ‘기술 파트너’ 통합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깃랩 인증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과 ‘기술 파트너’를 통합하여 더욱 확장됐다.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깃랩 인증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과 ‘기술 파트너’를 통합하여 더욱 확장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깃랩은 새로운 깃랩 인증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과 새로운 기술 파트너를 통합해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Global Partner Program)을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 프로그램에는 신규 및 기존 파트너들이 데브옵스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개발하여 깃랩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PSP(Certified Professional Services Partner) 및 CTP(Certified Training Partner) 자격이 부여된다. 데브옵스 도입은 지난 몇 년 동안 급속히 증가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깃랩 파트너 프로그램은 시스템 통합업체와 클라우드 플랫폼 파트너, 리셀러, 유통업체,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 등 현재 및 미래의 파트너들이 자신들의 고객들을 위해 데브옵스 전문지식과 깃랩 플랫폼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2020 깃랩 커밋과 깃랩 사용자 이벤트 및 깃랩 내부 채널 팀을 통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이후 지속적으로 확장되었으며, 파트너들의 성공을 위해 출시된 파트너 로케이터와 같은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11월에 출시된 파트너 로케이터는 고객들이 자신의 요구에 부합하는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2월에 개최된 깃랩의 첫 번째 월드와이드 파트너 서밋에는 전세계에서 등록한 수많은 참가자들이 판매 및 서비스 활성화, 참여 등과 관련한 실시간 쌍방향 세션을 진행했다. 

미셸 호지스 깃랩 글로벌채널 부사장은 “기업들이 데브옵스를 도입하고, 시장경쟁력 향상에 주력하면서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 및 보안 프로세스를 발전시켜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깃랩에 투자하는 파트너들에게 재투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깃랩 파트너 프로그램, 특히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깃랩에 대한 투자 가치를 완전히 실현할 수 있는 성공적인 데브옵스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들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