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고밀도 스토리지 시스템 '엑소스 코볼트' 출시
씨게이트, 고밀도 스토리지 시스템 '엑소스 코볼트'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6.2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스토리지 인텔리전스로 유지 관리 자동화
엑소스 코볼트
엑소스 코볼트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고 매크로 엣지 및 데이터 센터에서 관리 개입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능형 대용량 스토리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엑소스 코볼트(Exos CORVAULT) 고밀도 스토리지 시스템은 6세대 VelosCT ASIC, ADAPT 이레이저 코드 데이터 보호 및 자동 드라이브 복구 기능을 결합한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아키텍처로, SAN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엑소스 4U106 12Gb/s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코볼트는 99.999%의 안정성을 제공하여 지속적이고 높은 가용성을 지원한다. 최대 밀도의 4U 섀시는 불과 18cm(7인치) 크기의 랙 공간에 106개의 드라이브를 탑재할 수 있으며, 진동과 음향 간섭, 열 및 불규칙한 전력으로부터 드라이브를 보호하고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VelosCT 칩은 모든 드라이브 액추에이터를 병렬로 최적화하여 고성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의 듀얼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씨게이트의 ADAPT 기술은 모든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분산시켜 데이터 보호 향상은 물론 성능 저하 없이 빠르게 데이터를 재구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