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그랜드 런칭 행사 성료
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그랜드 런칭 행사 성료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새로이 선보이는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시리즈 전시 및 테크니컬 세미나 진행

[아이티비즈] 에이수스는 19일 프릭업에서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그랜드 런칭 쇼(Grand Launching Show)’ 행사를 개최했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총 10여 종에 달하는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제품들과 2종의 체험 시스템, 그리고 자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군까지 현장에 전시해 방문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현장에 설치된 인텔코리아, 이노베이션 티뮤 등 파트너사들의 특별 부스에서는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DDR4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 사진 1_에이수스 동북아 지역 총괄 책임자 데이비드 푸 지사장

에이수스 동북아 지역 총괄 책임자인 데이비드 푸(David Fu) 지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총 5개의 테크니컬 세션으로 구성됐는데, 1부에서는 인텔코리아의 6세대 ‘Skylake’ 프로세서 관련 세션, 이노베이션 티뮤의 DDR4 메모리 세션 등 파트너 세션과 에이수스코리아의 그래픽카드 관련 세션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Z170 시리즈 라인업 소개, 에이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 소개 등의 세션이 진행되어 새로운 기술과 제품 군들이 선보였다.

데이비드 푸 지사장은 “에이수스는 수많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회사지만 그 근간은 여전히 마더보드"라며, "이번 우리의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자리해 주셔서 영광이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획기적인 기술력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