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마포 잼플레이스에서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 운영
SKT, 마포 잼플레이스에서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 운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 인근 커뮤니티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잼플레이스 클래스룸에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잼플레이스 클래스룸에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마포에 위치한 아이들 대상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인 잼플레이스에서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지난 3월 23일 오픈한 잼플레이스는 SKT의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유무선 통합 브랜드 ‘잼(ZEM)’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아이들이 방과 후 편히 들러 다양한 미디어 체험을 통해 영어를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그간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예약 방문 프로그램 형태로 운영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6월말까지 모든 시간대의 예약이 마감되어 있을 정도이다.

특히 방문자의 72% 이상이 마포구/용산구 등 인근 지역 거주자이며, 지인 추천을 통한 방문이 54%에 이르러 마포 지역의 커뮤니티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7점 만점에 6.2점 정도로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좀더 다양해 졌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요청사항에 맞추어 기획된 ‘꿀잼스쿨’은 초등학생과 부모 대상의 온라인 클래스 및 잼플레이스에서 직접 진행되는 초등학생 대상 오프라인 클래스의 3가지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SKT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통해 미디어와 기술을 올바르게 다룰 수 있고, 책을 통해 창의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5G 시대를 맞아 SKT는 영어 중심의 클래스 뿐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미디어 사용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