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 100% 상품권 당첨 이벤트 연장
무료인강 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 100% 상품권 당첨 이벤트 연장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06.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1차, 2차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여 상품권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0% 당첨 상품권 이벤트로 6월 30일(수)까지 연장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된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참여시 상품권·교환권이 지급된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만 4개월이 남은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스피드러닝반’이 진행되고 있다.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성적 우수 합격 장학금을 탈 수 있는 기회와 자동차 레이를 받을 수 있는 ‘2021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도 자동 응모되고 있다. ‘스피드러닝반’은 최신 커리큘럼과 학습 로드맵이 제시되고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에는 용어해설집과 수험 가이드가 추가로 증정되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이끌어 나가는 교수진은 24명의 EBS 출신으로 대전, 대구, 광주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4명이 배치되어 있어서 수험생이 원하는 교수진으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유료인강 못지않은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으로 인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인강추천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교수진은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한 후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은 2020년 기본서 공인중개사 시험 96.7%의 높은 적중률을 선보였다. 공인모는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함이며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교재추천으로 인해 새롭게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났다고 전했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공부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준비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관한 정보와 공인중개사 인강, 기출문제, 모의고사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