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판교‘1조클럽’, 데모데이 개최
경기혁신센터-판교‘1조클럽’, 데모데이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지역 중견기업과 연계해 스타트업 지원에 앞장…기업지원방안 및 스타트업 최신 기술 소개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18일 판교지역 내 중견기업 모임인 ‘1조클럽’과 데모데이를 가졌다. 임덕래 센터장이 경기센터 지원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가 18일 판교지역 ‘1조클럽’과 데모데이를 가졌다. ‘1조클럽’은 판교지역 내 중견기업 모임으로, 경기센터가 중견기업과의 연계를 위해 8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네트워킹 행사를 지원한다.

경기센터는 18일 진행된 오찬 모임에 경기센터 보육기업 3곳(애니렉티브, 브이터치, 쇼베크리에이티브)이 참여하는 IR 시간을 할당했다. 이를 통해 ‘1조클럽’의 판교 중견기업들과 스타트업 간 자연스러운 멘토링이 이루어졌으며, 사업 연계 및 투자 유치 등을 도모했다.

이번 연합모임은 노정호 IBK기업은행 지점장의 개회인사를 시작으로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의 ‘2015 대한민국 트렌드’ 특강, 경기센터의 기업 지원방안 소개, 경기센터 입주 스타트업의 최신 기술 소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경기센터 임덕래 센터장은 “이번 연합모임이 센터와 중견기업간 관계 형성은 물론, 스타트업 기업들의 새로운 네트워크 형성에도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기센터 입주 기업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자리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