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탈 플라스틱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티맥스, 탈 플라스틱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1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 박명애 사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
티맥스소프트 박명애 사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가 탈 플라스틱 운동 ‘고고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플라스틱 소비 감소를 위해 시행 중인 캠페인이다. 일상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을 정하고, 이에 대한 다짐을 사진, 영상 등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티맥스소프트 박명애 사장은 중흥건설그룹 정원주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챌린지 취지에 맞게 ‘일회용컵 쓰지말고! 다회용컵 사용하고!’라는 슬로건을 통해 플라스틱 저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업무 및 일상 환경 속에서 플라스틱 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다회용컵 사용 뿐 아니라 에코백 사용, 분리배출 지키기, 친환경 제품 소비 등 다양한 실천 방법을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티맥스 관계자는 “직원들이 플라스틱 일회용컵 대신 텀블러, 머그컵 등을 사용하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해 탈 플라스틱 운동과 환경 보전에 기여하겠다”며 “이번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정책을 시행해 ESG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