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 최대 0원 이벤트 진행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 최대 0원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06.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로 증명사진까지 제공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취업준비자는 89만 명으로, 관련 통계 집계 이래 최대 규모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준비자는 구직 단념자와 구별되는 개념으로, 취업을 위해 교육을 받는 등의 취업 준비를 하는 인구를 말한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20~30대에서만 취업준비자가 5만 명 넘게 증가해, 청년층의 취업환경이 여전히 열악한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청년 취업준비자들의 취업 활동을 적극 지원해줄 여름방학 특강 최대 0원 이벤트 ‘메가스터디아카데미 취업왕’을 진행하고 있다.

취업 성공 시 수강료 최대 0원 혜택과 프로페셔널한 이력서 증명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이벤트로, 여름방학 동안 수강료 걱정 없이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교육과정을 수강하고 정해진 기업 리스트에 취업 성공 시 수강료의 최대 100%를 환급해주며, 정규 과정 수강생에게는 서류만 통과해도 취업 증명사진 무료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취준생들의 필수 자격인 토익 스펙업을 위해 30만 원 상당의 YBM 토익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수업부터 취업까지 모든 것을 ONE-STEP으로 끝내는 과정의 수강료를 최대 55%까지 지원한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는 △웹디자인 △모션그래픽 △에프터이펙트 △마야 △C4D △IT △아트웍(포토샵&일러스트) △편집 디자인 △3D MAX △전산세무회계 1,2급 △영상편집 △CG&3D애니메이션 △인테리어디자인&설계(오토캐드, 스케치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게임원화 △컴퓨터 자격증(컴활 1, 2급, MOS Master 등) △포트폴리오 제작 등의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수강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컴퓨터자격증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컴퓨터자격증 과정에는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실내건축자격증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CAT 1급/2급(구ATC) △컴퓨터활용능력 △MOS Master2016 △전산세무/회계과정 등이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수강료 0원 혜택은 각 브랜드별 지정된 기업에 2022년 3월까지 취업 시 적용되며, 취업 증명사진 촬영 및 YBM 토익 수강권 증정은 정규 교육과정 수강 완료 시 혜택이 적용된다”며 “이번 이벤트가 여러 번의 취업 실패로 한계가 온 취업준비자들의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강남캠퍼스와 인천·수원·신촌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부산캠퍼스를 오픈해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 운영 중이다. 모든 캠퍼스에서는 1:1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 인재정보 매칭 서비스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사양 PC 및 모니터 등을 갖춰 수업의 질을 향상하고 있다. 특히, 수강생들이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 제휴와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디자인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교육과정(정규, 단과, 국비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은 자회사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