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 시리즈',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 시리즈',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8.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드에서 비디오 매트릭스(VM) 심리스(Seamless) 스위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텐의 VM 심리스 스위치는 비디오월과 디지털 사이니지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으로, 복잡한 시스템 구축을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에이텐의 독자적인 스케일러가 내장된 심리스 엔진을 탑재해 지연 없이 빠르고 정확한 비디오를 전송한다는 게 업계의 평이다.

▲ 에이텐 VM 심리스 스위치 시리즈

여기에 레드닷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은 인터페이스가 결합돼 복잡한 영상 솔루션을 심플하게 탈바꿈시킨다. 구성과 설정, 마지막 디스플레이의 제어까지 복잡한 구조와 제어방식을 필요로 하는 각종 영상 시스템을 마치 거울을 보는 것처럼 편리하게 구축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에이텐 측은 이번 레드닷 어워드에서 VM5808H, VM5404H, VM6404H 등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4개에서 최대 16개의 비디오 소스를 4개에서 최대 16개의 디스플레이로 전송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에이텐 관계자는 “60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했던 레드닷 어워드에서 에이텐의 VM Seamless 스위치들이 최고의 영예를 얻은 이유는 그간 복잡하고 어려웠던 디지털 사이니지ㆍ비디오월 솔루션을 보다 쉽게 통합하고 제어하고자 끊임 없이 기술을 개발해온 에이텐의 역사를 레드닷 어워드가 인정했기 때문”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