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신제품 출시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신제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 ‘스마트 러닝 솔루션’ 탑재…자기주도학습 지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3, 3i(왼쪽) 및 슬림5, 5i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3, 3i(왼쪽) 및 슬림5, 5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인공지능(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을 출시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출시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슬림 3/3i’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로 학생들의 학습 환경 조성에 특화된 사양이 특징이다.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 최신11세대 인텔 프로세서 또는 AMD프로세서, 720p HD의 웹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돌비 오디오 스피커, 초고속 와이파이6 탑재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아이디어패드 슬림 3과 아이디어패드 슬림 3i는 학습에 최적화된 노트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FHD 초고화질 화면 해상도는 물론, 화면의 상하좌우의 배젤을 줄여 화면 비율을 최대 88%로 활성화해 뛰어난 시청감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크기를 기존 모델 대비 11% 줄여 휴대성을 높였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온라인 학습이 일반화된 요즘, 학생들에게 몰입도 있는 학습 시간을 제공하고, 편리함, 편안함, 일상생활에서의 더욱 강력한 연결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아이디어패드 슬림3/3i및 슬림5/5i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