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개발·기획·마케팅 등 23개 부문 하반기 공개채용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개발·기획·마케팅 등 23개 부문 하반기 공개채용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6.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면접 순 진행…서류전형 이달 말까지 접수 가능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를 함께 키워나갈 신입, 경력 사원 모집에 나선다.

플랫비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ICT 기술을 통해 학생 개별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Create, Play and Innovate Every Knowledge’ 미션 아래, 지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배움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플랫비는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에듀테크 분야 전문인재를 확보하고 에듀테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키울 계획이다.

채용은 개발자, 콘텐츠 기획/개발, 사업 기획/운영/마케팅, 서비스 기획/디자인 등 총 23개 부문에서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DevOps 엔지니어 △AI/딥러닝 개발 △AI/검색 개발 △Web & Backend 콘텐츠 관리 개발 △Web & Backend 서비스 개발 △Web & FrontEnd 서비스 개발 △iOS 개발 △Android 개발 △퍼포먼스 컨텐츠 개발 △1:1 Q&A 운영 △1:1 Q&A 콘텐츠, 튜터 관리 △Edu 콘텐츠 MD △Edu 콘텐츠 제작/유지 보수 △경영지원 △B2B 사업개발/영업 △퍼포먼스 마케팅 △디자이너(UX/UI) △서비스 기획 △플랫폼 기획 등이다.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각 단계별로 지원자의 잠재력과 직무적합도를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전형 접수는 이달 말까지 가능하며, 직무 별 자격 요건 및 상세한 내용은 로켓펀치, 잡코리아,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플랫비 공식 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플랫비 채용 담당자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등 ICT 기술을 통해 1등 에듀테크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플랫비와 함께 성장할 우수인력을 찾는다”며 “비대면 시대 변화화는 교육 환경을 선도하고 학생들의 교육격차를 해소한다는 의미도 큰 만큼 열정 가득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수 년간 교육, 출판 분야에서 업계를 이끌어 온 구성원들과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론칭•경험한 구성원들이 만나 설립했다. 교육, 플랫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지 인식, 검색 및 인공지능 기술을 더해 학생 개별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수학분야에서 학생의 다양한 질문을 분석해 학습 수준을 측정, 평가하고 최적화된 개인 맞춤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교육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대면 교육 환경에서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상답변 교육 Q&A 플랫폼 ‘큐리(Curi)’는 학생이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질문하면 튜터의 해설 답변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애플리케이션이다. 정기 구독 시 검색, 질문 이용권 등 다방면의 교육 해설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개인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