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오피스 구석 1열’ 토크쇼 10일 개최
네이버클라우드, ‘오피스 구석 1열’ 토크쇼 10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6.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 활용 방법 및 고객사례 소개
네이버클라우드는 오는 10일 ‘오피스 구석 1열’ 토크쇼를 개최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오는 10일 ‘오피스 구석 1열’ 토크쇼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가 ‘오피스 구석 1열’ 스마트워크 토크쇼를 열고 현업과 개발자 모두가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NAVER Cloud for SMARTWORK)’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실제 고객사례를 소개한다.

네이버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는 국내외 고객사 20만이 사용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스마트워크 특화 버티컬 솔루션이다. 네이버클라우드의 버티컬 솔루션은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에 적용된 기술과 노하우를 인더스트리 및 사용유형별로 영역을 세분화해 기업이 쉽게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고안한 솔루션 패키지이다.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는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 기업 정보 시스템 ‘워크플레이스’, 파일 공유 서비스 ‘워크박스’를 패키지로 구성, 스타트업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따라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파고(Papago)의 자동 통번역기능, 클로바 광학문자판독기술(CLOVA OCR) 등 네이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신 AI 기술이 결합되어 스마트한 업무환경으로 기업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오는 10일 웨비나로 진행되는 오피스 구석 1열은 총 네 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세션은 일반적인 웨비나 형태가 아닌 캐주얼한 토크쇼 분위기로 연출해 스마트워크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나머지 세션들은 사내 IT관리자 또는 개발자 대상으로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API를 통해 초간단하게 봇(Bot)을 만드는 방법, 스마트워크 솔루션에 적용된 AI 서비스가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