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디지털 전환 가속화 위한 클라우드 지원 전략 발표
시스코, 디지털 전환 가속화 위한 클라우드 지원 전략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시스템즈 로고
시스코시스템즈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스코시스템즈가 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돕기 위한 클라우드 지원 전략을 발표했다.

시스코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과 향상된 가시성, 인사이트 및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기업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략 실행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초연결 시대에 들어서며 기업들의 클라우드 의존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기업의 IT 관리자는 클라우드 액세스를 필요로 하는 직원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최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여러 어려움에 직면해있다. 이에 기업들은 분산된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IT 관리자를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속도, 인사이트 및 제어를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 운영 모델로 전환하고 있다. 

시스코는 지난 6년간 자사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클라우드를 구축하기 위해 대대적인 규모의 투자를 진행해왔다. 특히 고객이 연속성, 인사이트, 보안, 연결성 및 운영을 아우르는 보다 완벽한 클라우드 전략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데 주력해왔다.

토드 나이팅게일 시스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 부사장은 “디지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경험이 중요하다”며, “시스코는 기업이 최상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시스코만이 기업의 스마트한 클라우드 전략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과 가시성, 인사이트 및 자동화까지 모든 것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