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뮤직 콘서트 '라이브 볼륨3' 개최
자브라, 뮤직 콘서트 '라이브 볼륨3'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8.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페이스북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아이티비즈] 자브라(www.jabra.co.kr)는 자브라 뮤직 콘서트 ‘2015 자브라 라이브(Jabra Live) Vol.3’를 9~10월 개최 예정인 뮤직 페스티벌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더 크라이 그라운드 페스티벌(2015 THE CRY GROUND-WE_PLAY)’과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자브라는 페이스북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브라 뮤직 콘서트는 지난 2013년 홍대에서 ‘자브라 라이브 Vol.1’을 시작으로 한 자브라 브랜드 자체 콘서트로 2013년 500명의 관객을 만난데 이어, 작년엔 2,000명 규모로 개최됐다. 올해 3회째를 맞는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Hear More, Do More, Be More’는 단독 1회 공연이 아닌 3회에 걸쳐 ‘썸데이 페스티벌’,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와 함께 진행돼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한다.

▲ 자브라 라이브 볼륨3

특히, 이번 자브라 콘서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그간 자브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을 위해서는 자브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abraKorea) ‘좋아요’를 클릭한 후, 썸데이 페스티벌 1회, 2회, 더 크라이 그라운드 3개의 공연 중 참여하고 싶은 페스티벌의 이름과 사연을 남기면 된다. 그리고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달기’ 및 ‘공유하기’를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천을 통해 각 공연에 100명씩 총 3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썸데이 페스티벌 1, 2탄 당첨자는 오는 8월 26일(수), 3탄인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9월 30일(수) 자브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초대권 수령 방법은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브라 한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썸데이 페스티벌’은 9월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며 윤하, 리쌍, 10cm, 자이언티, 휘성, 바이브 등이 참여한다. 10월 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대표 힙합 공연에 걸맞게 올티, 버벌진트, 팔로알토, 산이, 지코 등이 출연 예정이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3년 연속 대규모 자브라 뮤직 콘서트를 진행해 국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자브라의 제품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 오디오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음악과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