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하나은행,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5.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누구나 비대면으로 언제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
하나은행은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하나은행은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손님의 지혜와 경험에 귀기울여 손님께 기쁨으로 보답해 드리는 이벤트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하나은행 거래 유무와 관계 없이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공모전에 제출할 수 있는 주제 또한 제한이 없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초개인화 금융상품 및 서비스 ▲고령친화적 금융상품 및 서비스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를 우대한다.

공모전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안한 손님들께 경품도 제공한다. 아이디어 제안 손님 중 100명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천 ‘하나머니’가 제공되며, 제안 아이디어가 채택될 경우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채택된 아이디어 중 하나은행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 아이디어’ 제공자에게는 50만 ‘하나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손님의 작은 불편,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 하나에 귀 기울이는 것이 손님의 기쁨과 모두의 기쁨을 실현하는 첫 걸음이다”며, “손님들의 제안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하나은행의 모습을 통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