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12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시행
KT, 아이폰12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시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5.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고객 아이폰12, 12미니 신규 구매 시 그린폰 보상에 15만원 추가
KT CI
KT C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28일부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 중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LG전자의 윙, 벨벳 및 G, V, Q, X 시리즈 일부 모델을 1달 이상 실제 사용한 고객이 애플 아이폰12, 12미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KT의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그린폰'을 활용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LG전자의 윙 이용 고객이 아이폰12, 12미니를 신규로 구매할 경우, 기존 그린폰 보상포인트 최대 18만원에 이번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15만원의 추가 보상포인트를 받아 최대 33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폰 보상포인트는 전문 평가사에 의해 중고폰 상태를 평가해 책정된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LG전자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좀 더 쉽게 다양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KT 점프업, KT 애플케어팩, 넷플릭스 초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보유한 아이폰 명가 KT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