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중소 보안기업들과 일본∙동남아 정보보안 시장공략 나선다
시큐아이, 중소 보안기업들과 일본∙동남아 정보보안 시장공략 나선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동남아 고객 및 파트너사 대상 '한국 IT보안 웨비나' 개최
시큐아이는 국내 중소 보안전문기업들과 일본∙동남아 정보보안시장 공략에 나선다.
시큐아이는 국내 중소 보안전문기업들과 일본∙동남아 정보보안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큐아이가 국내 중소기업들과 함께 일본 및 동남아 정보보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시큐아이(대표 황기영)는 25일 다보링크, 모니터랩, 스콥정보통신, 에어큐브, 쿼드마이너, 파이오링크 등 국내 6개 중소 전문보안기업과 함께 일본 기업 및 파트너사 대상 '한국 IT 보안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남아 기업 대상으로는 6월 10일 개최할 예정이다.

시큐아이는 국내 중소 보안전문기업들과 공동 마케팅으로 일본∙동남아 등 해외 시장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시큐아이는 이번 웨비나로 자사는 물론 함께 참여한 국내 중소 보안전문기업이 해외 현지 고객 및 유통 파트너사와 신규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매출로 이어지는 등 실질적인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월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일본 기업 대상 행사에는 미쓰비시, 캐논MJ, 포발 등 일본의 50개 주요 기업들이 참가했다. 시큐아이는 이날 행사에서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와 함께 보안솔루션 관리 포털 'SECUI PORTAL(시큐아이 포털)'의 활용법을 소개했다. 

'시큐아이 포털'은 해외 현지 고객의 보안 장비와 솔루션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큐아이의 해외 현지 파트너는 이 포털을 통해 최대 2만대에 이르는 현지 고객 보안 장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고, 현장에 가지 않고도 고객의 요청 사항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중소 보안전문기업의 제품도 소개됐다. 다보링크는 AP솔루션 '스마트에어 AP', 모니터랩은 웹방화벽 '아이온 클라우드 WAF', 스콥정보통신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및 IP/MAC 자원 관리 솔루션 'IP스캔 NAC' 을 소개했다. 

황기영 시큐아이 대표는 "앞으로도 중소 기업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국내 정보보안산업을 해외에 적극 알리고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