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올인원 플랫폼 ‘줌 이벤트’ 발표
줌, 올인원 플랫폼 ‘줌 이벤트’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5.2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이벤트·컨퍼런스 생성부터 수익화까지 지원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줌이 양방향 소통형 가상 경험을 생성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 '줌 이벤트(Zoom Events)'를 20일 발표했다.

올해 여름 상용화될 줌 이벤트는 줌 회의, 줌 챗, 줌 비디오 웨비나의 안정성과 확장성을 포괄적인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시켰다. 이벤트 주최자는 내∙외부 청중 대상의 실시간 이벤트를 어떤 규모든 개최할 수 있고, 티켓을 발행할 수도 있다.

줌 이벤트는 다양한 사용 사례를 제공한다. 대기업에서는 전체회의나 세일즈 서밋과 같은 내부 행사는 물론, 사용자 컨퍼런스와 같은 외부행사를 원활하게 관리 및 주최할 수 있고, 소기업 또는 창업가는 온줌을 사용해 운동 또는 요리 클래스, 연극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생성, 주최할 수 있으며 이를 수익화 할 수도 있다

오데드 갈 줌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사람들은 향후 이벤트 참여에 있어 유연함을 추구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고객, 기업, 대중 행사를 쉽고 동시에 강력한 솔루션을 통해 생성, 주최하려는 사용자에게 줌 이벤트는 가장 완벽한 솔루션이다. 줌 이벤트는, 줌 고객이 그들의 사용자 수요에 따라, 그리고 가상 및 하이브리드 환경 발전에 따라 확장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방식”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