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7개월 분 전액 지원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7개월 분 전액 지원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5.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지원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7개월 분을 전액 지원한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7개월 분을 전액 지원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7개월 분을 전액 지원한다.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오프라인 중소상공인(SME)들을 위해 지난 3월 ‘스마트주문’ 및 ‘미용실·네일샵 매장결제’ 수수료 전액 지원 기간을 3월 말에서 6월 말까지 한 차례 연장한데 이어, 네이버파이낸셜(대표 최인혁)도 지난해 11월부터 오는 6월까지 발생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건들에 대한 수수료 전액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는 온라인에서 적립 및 충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해 △편의점 △대형마트 △커피·음료 전문점 △주유소 △테마파크 등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수료는 오는 7월 26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네이버파이낸셜 최진우 총괄은 “가맹점의 대부분은 영세·중소 사업자에 해당하는 편의점 및 커피·음료 전문점으로, 이번 수수료 지원을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SME들의 사업 부담이 조금이나마 경감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네이버파이낸셜은 빠른정산,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대출 등 SME들이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확보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SME들을 위한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