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 26일 온라인으로 개최
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 26일 온라인으로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핵심 주제 AI, 데이터 과학, 5G 및 모델 기반 설계 영역 중심으로 다양한 세션 마련
매스웍스코리아가 5월 26일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매스웍스코리아가 5월 26일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매스웍스코리아가 오는 26일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MATLAB EXPO 2021 Korea)’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매트랩 엑스포’는 국내 연구 및 공학 분야에서 최대 규모의 연례 종합 기술 컨퍼런스다. 연간 약 1,000여명의 다양한 산업, 학계 및 연구기관의 엔지니어, 과학자 및 연구자가 참여해 매스웍스 솔루션을 활용한 연구개발 성과, 핵심적인 기술 트렌드와 비전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매스웍스 도입 성공사례를 시연하고 네트워킹하며 최신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매스웍스의 기술 전문가와 소통하는 자리다. 

이번 ‘매트랩 엑스포 2021 코리아’의 핵심 주제는 ‘AI 활용 방안 및 성공 사례’, ‘데이터 과학 및 AI의 확장’, ‘5G와 레이더’, ‘모델 기반 설계를 이용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4개 영역이며, 약 20개의 다채로운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종민 매스웍스코리아 대표는 “매트랩 엑스포는 수학 및 과학 응용산업에서 기술을 다루는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의 성공사례와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행사”라며, “올해 매트랩 엑스포에 참가하는 민간 및 공공 분야의 모든 관계자들은 전 산업에서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 트렌드와 함께 비전문가도 쉽게 AI, 5G, 오토노머스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매스웍스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