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세계 보안 전시회 ‘RSAC 2021’ 참가…’제로 트러스트 NAC’ 첫 선
지니언스, 세계 보안 전시회 ‘RSAC 2021’ 참가…’제로 트러스트 NAC’ 첫 선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는 세계 보안 전시회 ‘RSAC 2021’에 참가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C 2021’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회복력(Resilience)’를 주제로 전 세계 보안 시장을 리딩하는 기업과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차세대 보안의 기술과 미래를 조망한다.

‘RSAC 2021’은 Covid-19 이후 실리콘밸리에서 진행하는 첫 온라인 대규모 행사로 200여개의 세션, 19개의 키노트, 세계 유수의 보안기업 90개사가 참여한다. 지니언스는 7년 연속 참여하고 있으며 ‘Trust Your People. Genians Will Verify’를 슬로건으로 ‘IoT·클라우드 시대 보안 위협에 대한 차세대 보안 기술인 ‘제로 트러스트 NAC’를 선보인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의 원칙은 ‘아무 것도 신뢰하지 않는다’에서 출발했다. Covid-19 이후 재택근무 및 원격 교육으로 촉발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전 사회로 확산되면서 사용자도 단말도 데이터도 절대 신뢰와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사용자와 다양한 장치를 검증하는 것이다.

김계연 CTO/미국법인장은 “제로 트러스트 NAC는 지니언스의 제품이 글로벌 표준 NAC가 되는 근간이 될 것이다”며 “클라우드, 재택근무 및 5G와 같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 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인 검증 과정으로 제로 트러스트 모델에 기반한 SASE와 같은 차세대 정보 보안 기술력을 완비하는데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