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웨어,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엘에스웨어,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5.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에스웨어 CI
  엘에스웨어 C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은 지난해 7월 금융위원회 제12차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 회의에서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종합금융지원방안’을 의결하고 정부 9개부처에서 혁신성장산업 전반에 결쳐 대표 혁신기업을 선정하여 금융, 비금융 부문의 지원을 통해 기업의 혁신성장을 제고하는 프로그램이다. 

엘에스웨어는 2005년 설립이래 서버보안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최근에는 오픈소스, 블록체인, 인공지능 분야의 R&D를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2020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우수연구소에 선정된 바 있으며, 매년 정부 R&D 과제를 지정 받아 성공적인 연구결과를 생산해 내고 있다.

김민수 대표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프로그램의 지원을 통해 신규사업 및 해외사업에 대한 투자활동과 지속적인 성장전략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엘에스웨어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장에 서버보안SW 수출 등 해외시장 개발과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음원, 비디오 등 디지털 컨텐츠 NFT 플랫폼인 ‘아이즈프로토콜’ 등 신규사업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