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밴타라, ‘소셜 이노베이션 포럼 2021' 온라인 개최
히타치밴타라, ‘소셜 이노베이션 포럼 2021' 온라인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27일…데이터 중심 혁신 전략 공유
히타치밴타라가 온라인으로 ‘소셜 이노베이션 포럼 2021' 행사를 개최한다.
히타치밴타라가 온라인으로 ‘소셜 이노베이션 포럼 2021'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히타치밴타라(Hitachi Vantara)가 미국 현지시간으로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소셜 이노베이션 포럼(Social Innovation Forum) 2021’ 행사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데이터 중심 전략이 어떻게 산업을 변화시키고 미래를 예측하며 사회와 환경을 보호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 기반 전략을 주도하고 있는 히타치 밴타라 전문가를 포함해 비즈니스, 학계, 정부, 산업계 디지털 리더들이 참여, 가속화되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이터 전략과 시스템을 통한 기업 혁신 방안을 공유한다. 

행사는 디지털 전환 및 데이터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글로벌 전문가들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소셜, 기술 3개 트랙으로 진행된다. 월마트, 디즈니 등 글로벌 대형 고객이 발표하는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사례, 히타치 밴타라의 디지털 인프라 및 데이터 기술 전략, 금융, 제조, 헬스케어, 철도 등 다양한 산업별 전문가들의 데이터 활용 방안 발표 등 100개가 넘는 세션이 진행된다. 

가젠 칸디아 히타치밴타라 CEO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은 개인은 물론 조직의 거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는 파급 효과를 낳고 있다”며 “데이터 중심 전략은 고객이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디지털 경제 시대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데이터 기반 리더가 비즈니스, 사회, 환경에서 어떻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지 이번 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