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8.0’ 출시
PTC,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8.0’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5.1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생산성 극대화
PTC는 사용자 생산성을 극대화한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8.0’을 출시했다.
PTC는 사용자 생산성을 극대화한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8.0’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PTC(한국지사장 박혜경)는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Creo)’의 8번째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레오 8.0은 모델 기반 정의(MBD),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앤시스 기반 시뮬레이션 기능을 확장하여 사용자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크레오 8.0의 특징 및 기능은 설계 효율과 생산의 최적화를 위해 전체 캐드 가치 사슬을 강화한다. MCG의 툴링 엔지니어 티아고 피게이레두는 “크레오 8.0은 혁신을 이룬 제품으로 설계 프로세스에 한단계 진화한 크레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로운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트리식 관리 모두 인상적이며, 다방면으로 활용해 볼 계획이다”고 말했다. 

크레오 8.0D은 사용자가 설계 프로세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사용성 및 생산성 △모델 기반 정의(MBD) △시뮬레이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적층 및 절삭 가공 등과 같은 기능을 향상시켰다.

박혜경 PTC코리아 대표는 “크레오 8.0은 시뮬레이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적층 가공의 주요 기술 영역에서 확장된 기능들과 더불어 모든 사용자가 인정할 수 있는 생산성 향상을 균형 있게 이끌어 낸 제품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