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원터치 SSD 발표
씨게이트, 원터치 SSD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5.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원터치 SSD
씨게이트 원터치 SSD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10일 NVMe 수준의 성능과 휴대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씨게이트 원터치 SSD(One Touch SSD)를 발표했다. 

원터치SSD는 기술 애호가와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최대 1,030MB/s 순차 읽기/쓰기 속도와 최대 2TB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중요한 파일의 효율적인 관리와 전송에 최적화된 고성능 외장 드라이브로, exFAT으로 포맷 시 윈도우와 맥 모두와 호환되며 USB를 이용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씨게이트의 원터치 SSD는 USB 3.2 젠 2 USB-C 기술을 사용하며 USB-C 및 USB 3.0 컴퓨터와 호환되고 두 케이블이 모두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씨게이트 모바일 터치 앱을 사용하여 비디오, 사진 및 파일을 백업하고 모바일 기기에 추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드라이브답게, 최대 2m 높이에서 떨어져도 강력한 내충격성을 제공한다.

알루미늄 상단 커버와 부드러운 패브릭 질감의 측면으로 디자인된 이 초소형 드라이브는 블랙, 화이트 또는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며 최신 PC와 어울리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외관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