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원격 학습·영상 시청에 특화된 '태블릿 탭 P11' 출시
한국레노버, 원격 학습·영상 시청에 특화된 '태블릿 탭 P11'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5.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탭 P11
레노버 탭 P11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최적의 원격 학습 및 영상 시청을 위한 프리미엄급 씬 앤 라이트 태블릿 ‘탭 P11(Tab P11)’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퀄컴 스냅드래곤 662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성능을 보유한 탭 P11은 7.5mm 두께와 490g 무게로 설계되어 휴대성이 뛰어난 레노버의 ‘씬 앤 라이트’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됐으며, 슬레이트 그레이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의 듀얼톤 마감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탭 P11의 11인치 크기 2K 고화질 디스플레이는 넷플릭스 HD 인증을 획득해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최대 400니트의 밝기를 제공해 외부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독일 기술 평가기관 TUV 라인란드의 아이 컴포트 인증을 받아 청색광으로 인한 사용자의 눈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또한, 4개의 스피커와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완충 시 15시간 사용 가능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등을 활용한 각종 사무업무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영상 시청에도 문제없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하는 IR 카메라를 탑재해 노트북 터치 없이 얼굴 인식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제로 터치 로그인’을 지원하며, 화상 통화 및 원격 회의 시 배경을 흐리게 처리하는 스마트 프라이버시 기술을 통해 편리하면서도 보안 성능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레노버의 탭 P11은 효율적인 원격 수업 및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시청을 위한 최적의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교육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