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리쏘, 고객 요청으로 LSE-26N 엘루체 출시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 고객 요청으로 LSE-26N 엘루체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5.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안마의자의 떠오르는 강자로 알려진 ‘리쏘’가 얼마 전 NS Shop+에서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을 진행하였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리쏘의 안마의자는 LSE-26N 엘루체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쏘의 LSE-26N 엘루체는 사실 고객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본래 리쏘의 베스트셀러 상품은 LSE-25N 벨레스 안마의자로 출시 후 큰 반응을 얻었으며, 온라인에 등록된 안마의자 중 가장 핫한 상품으로 알려졌다.

리쏘 관계자는 “LSE-25N 벨레스 안마의자가 첨단 신기술 적용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서 기존 안마의자에서 벗어난 산뜻하고 수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는데, 여기에 고객 요청에 따라 변화된 디자인 및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LSE-26N 엘루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리쏘의 LSE-26N 엘루체 스펙을 살펴보면 제로 슬라이딩 기능으로 안마의자와 벽 사이의 여유공간이 필요 없어 공간 효율성을 높였고, 자동 체형측정 기능과 국내 최장 130cm SL타입 프레임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목부터 엉덩이까지 알맞게 잡아준다. 7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USB 충전이 가능한 보조리모컨 또한 장착되어 있다. 이밖에 전동식 다리길이 조절, 블루투스 스피커, 안심센서 장착, 전신 에어마사지, 등과 종아리 온열, 18가지 자동 코스와 6가지 수동 코스 등 다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온열 등패드 1세트를 추가 증정하여 소모품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고 A/S는 3년으로 넉넉한 기간이 주어진다.

색상은 보르도 와인 컬러로 고급스럽고 색다른 분위기의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 덕에 거실 혹은 방 어디에 놓아도 이질감이 전혀 없고 분위기 자체가 고급스러워짐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리쏘의 LSE-26N 엘루체는 지난 2일 NS Shop+ 홈쇼핑 방송을 기점으로 추가 앵콜 방송이 예고되어 있다. NS Shop+에서 오는 5월 5일(수), 5월 9일(일) 앵콜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특히 NS홈쇼핑에서 오는 5월 7일(목) 01:00시부터 02:00시까지는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