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클라우드DVD 내놔
올레tv,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클라우드DVD 내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 구매자 중 추첨 통해 호주 사막 여행권, 최고급 오토바이 등 경품 증정
▲ 올레tv가 ‘액션의 끝’이라 불리는 최신영화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를 클라우드DVD로 내놓는다. 타이틀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중 추첨으로 ‘호주 사막 여행권’ 등 경품을 준다.

[아이티비즈]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액션의 끝’이라 불리는 최신영화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이하 매드맥스)’를 클라우드DVD로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타이틀 구매자를 위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tv는 ‘매드 맥스’ VoD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타이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호주 사막 여행권’, 최고급 오토바이 ‘혼다 MSX125’, ‘더블 넥 일렉 기타’와 ‘트랙 수트’ 등을 준다. 이들 경품은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 시키는 아이템으로,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응모기간은 13일부터 26일까지다.

클라우드DVD 출시 2주년을 맞은 올레tv는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내세운 ‘클라우드DVD 페스티벌’을 13일~26일 사이에 연다. ‘겨울왕국’,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인터스텔라’ 등 인기작 100편을 엄선해 4,900원에 제공한다. 또 ‘대부’, ‘매드맥스’, ‘총알탄 사나이’, ‘엑소시스트’ 등 시리즈로 출시된 타이틀은 패키지로 재구성해 최대 60% 할인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이필재 상무는 “평생 소장과 무한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 서비스 출시가 2주년을 맞았다”면서 “영화 유통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고, 부가판권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가져온 이 서비스가 IPTV 이용자들의 영화 관람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